전화주문 1건당 330원이 차감, 2시간동안 동일번호 미 차감 및 하루 50건 전화가와도 하루최대 10건만 차감
등록일 2018-03-15 11:40:00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쪽지를 보낼 수 없습니다. 프린트하기

 

2018년 3월 15일 오픈한 배달앱 "먹깨비" 본격 서비스 시작


치킨, 피자, 중화요리 등 배달을 위주로 업소를 운영하는 자영업자들에게 광고비용을 상당부분 절감할 수 있는 배달앱이 출시되었다.


"먹깨비" 앱은 전화주문 1건당 330원 차감 및 2시간동안 같은번호 통화 시 미차감, 하루 50건 전화가 와도 하루 최대 10건만 차감하며,

 

추가비용 없이 하루 6번 상위노출이 가능하고, 주문 건당 고정수수료로 수수료 부담없이 배달업소로 등록할 수 있는 큰 장점이 있다.

 

 

또한, 먹깨비는 빠른 배달인 로켓배달 기능과 타임할인, 쿠폰할인, 스템프적립 등의 다양한 방식으로 등록 및 홍보가 가능하다.

 

타임할인과 쿠폰할인이 중복으로 할인"되는 시스템도 눈에 띄며, 고객에게 배달 시 직접 결제를 할 경우에도 모든 할인이 적용된다.

 

그동안 많은 비용의 수수료를 지출했던 기존 배달앱과는 차별성으로 자영업자들에게 훌륭한 마케팅 수단으로 사랑받을것으로 보인다.

  

 

먹깨비의 시스템은 많은 자영업자들과 배달앱을 이용하는 고객들이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새로운 배달어플인것은 확실하다.

 

하지만 새로운 배달앱을 이용하는 소비자의 사용여부에 따라 배달 어플 시장의 판도가 어떻게 변화될지는 당분간 지켜봐야할것이다.

 

 

 

프랜차이즈본사,대리점본사 창업아이템 및 브랜드 100% 무료등록

창업정보&생활정보 포털플랫폼 창업마트 www.changupmart.com

창업뉴스
프랜차이즈
대리점지사
인수창업
협력업체
3D 실시간 인기검색어